본문 바로가기
3X3

컴투스 KOREA 3X3 프리미어리그 2020 5라운드 경기 결과

by INTO THE BASKET 2020. 6. 25.
반응형

3X3 프리미어리그 5라운드 경기 결과 관전평입니다.

 

5라운드 조편성 및 엔트리

 

A조

아프리카 프릭스 : 김동우 김동현 한준혁 노승준

박카스 : 최윤호 김기성 정흥주 하재필

한울건설 : 류지석 방성윤 박석환 안정훈

 

B조

데상트 범퍼스 : 박광재 한재규 장동영 석종태

한솔레미콘 : 이승준 이동준 전태풍 이현승

스코어센터 : 유경식 유광식 김준성 이경민

 

 

5라운드 경기부터

비디오판독 시스템을 도입했습니다.


■ 1경기

아프리카 프릭스 19 : 17 한울건설

한준혁의 멋진 패스로 선취득점을 넣으며 경기 시작합니다. 박석환이 미들 백보드슛을 성공시키며 점수가 좀처럼 벌어지지 않습니다. 양 팀 다 패스워크를 많이 보여주며 좋은 플레이들이 많이 나옵니다. 양 팀 팀파울에 걸린 채로 1분도 안 남은 시간에 17 대 17 동점입니다. 김동우가 2점슛을 성공시키며  아프리카 프릭스가 승리를 가져갑니다.


■ 2경기

데상트 범퍼스 22 : 20 스코어센터


감독 겸 선수인 박광재가 출전한 경기입니다. 데상트는 박광재 한재규 석종태가 있어 느리긴 하지만 높이와 힘이 강력합니다. 스코어센터의 김준성이 홀로 고군분투하고 다른 선수들이 외곽지원을 해주고 있습니다. 엎치락뒤치락하는 점수는
1분을 남기고 17 대 17 동점이 됩니다. 한재규의 팀파울로 유광식의 투샷이 주어지고 두개 다 성공시킵니다. 장동영이 2점슛 득점인정 반칙을 얻어내며 승기를 잡아 자유투 두개 다 성공시키면 셧아웃인데 마지막 구를 성공하지 못하고 결국 연장으로 갑니다. 연장에서 석종태와 장동영의 득점으로 데상트 범퍼스가 승리합니다.


■ 3경기

박카스 19 : 21 한울건설

 

방성윤의 2점슛 성공으로 경기가 시작합니다. 방성윤이 연속 2득점을 성공시키며 13 대 9 로 벌어집니다. 양 팀 다 좋은 플레이를 보여주며 20 대 19로 한울건설이 리드한 상황에 하재필의 아쉬운 파울로 팀파울 투샷을 주게 되고 방성윤이 자유투 1구를 성공시키며 셧아웃 승리를 가져갑니다.



■ 4경기

한솔레미콘 21 : 18 스코어센터

 
이승준 이동준 형제와 유광식 유경식 형제의 대결입니다. 이동준이 골밑에서 차곡차곡 득점하면서 경기 초반이 흘러갑니다. 그에 응수하여 유광식 유경식 형제의 2점슛도 성공합니다. 이현승이 돌파와 외곽에서 득점을 넣어주며 점수가 벌어집니다. 집념의 스코어센터가 18 대 18 동점을 만들어냅니다. 한솔레미콘이 파울로 얻은 자유투들을 성공시키며 셧아웃 승리를 가져갑니다.


■ 5경기 

아프리카 프릭스 21 : 15 박카스


아프리카 프릭스가 초반부터 맹공을 펼쳐 5 대 0 스코어로 리드합니다. 김기성이 2점슛 득점인정 반칙을 얻으면서
9 대 9 동점을 만듭니다. 하지만 아프리카 프릭스가 금방 점수를 벌려 16 대 10 으로 되고 결국 아프리카 프릭스가 21점에 먼저 달성하며 셧아웃 승리를 가져갑니다.


■ 6경기

데상트 범퍼스 18 : 17 한솔레미콘

 

데상트는 초반부터 박광재가 슛을 쏘며 공격적으로 나섭니다 데상트는 장동영이 많은 득점을 넣어주고 한솔레미콘은 골고루 득점하며 12 대 12 동점이 됩니다. 데상트가 1점 리드한 상황에서 석종태가 자유투를 성공하지 못했고 한솔레미콘도 득점을 하지 못하고 경기가 마무리되면서 데상트 범퍼스가 승리합니다.

 

 

 

 

 

반응형

댓글